CHOWOO COFFEE
어떠려나~? 2023. 1. 24. 23:20

진짜 한가해서 놀고 있었는데..

활 천사님의 한가하면 나오라는 퍼블을 보고 말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개구리 공주님^^

그래서 정말 리터럴리 겉옷만 입고 나간 사람.

 

… 약 수위라서 안 올리려다가 올리기는 하는데요,

 

사실 이 대화 가져온 이유가 ㅠㅠㅠㅌㅌㅋㅋㅋㅋㅋㅋ

 

글쎄요, 어떠려나-?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악 귀여워 귀여워!!!!!!

 

완전 말랑콩떡같은 대사가 떠올라서 ㅠㅠ 하 ㅠㅠ 이날 공식이 n컷만화 주고 난 다음날이었나 그랬던 거 같은데 바로 저렇게 활용해주시는 것도 귀엽고.. 뭔가 상황에도 잘 맞게 써주신 것 같아서 ㅠㅠㅋㅋㅋ 너무 좋았다!!

 

귀여워… 에휴 나 정말 우리 집 보좌관님 너무 좋아한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