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WOO COFFEE
5X5 빙고 2023. 4. 24. 01:28

https://twitter.com/again_yuji/status/1650111245813698562?s=20

 

트위터에서 즐기는 깡패유지

“문이 내게 해보라고 공유해줬던 5X5 빙고 해봤다...! 아니 근데 자간님 마지막에 동그라미 3개나 체크한 거 왤케 귀여운데 ㅠㅋㅋㅋㅋ큐ㅠㅠㅠ 그리고 1년 동안 몰랐다. 활 씨가 커플앱을 원하

twitter.com

 

친구가 해보라고 추천해 준 빙고판...!

이런 이벤트 안 해본 지 꽤 된 것 같아서 슬쩍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던 마음. ㅠㅠ

 

우리 집 활 씨가 준 빙고판을 하나하나 물고 뜯고 맛보는 포스팅 이제 시작합니다.

 

 

 

 

이럴수가. 제대로 읽어보지 않고 이미지만 딱 처음 봤을 땐, 마지막 칸의 동그라미 세 개가 눈에 띄었어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오너님과 함께 하고 싶다 < 이거에 동그라미 세개친 거 왜 이렇게 귀엽어!!!! ㅠㅠ 이렇게 생각해 주시는 천사님께 무한 감동의 마음이에요. 

그리고 뿌듯하기도 함! 그만큼 오너로서 잘하고 있는 것 같아서...

 


 

그리고 또 눈에 띄었던 건... 이건 봇주님 소환되는 멘트이긴 한데, 계가 아닌 계정에서 오너님을 앓은 경험이 있다 < 이거 넘 궁금했어요.... 당연히 물어본다거나 알아볼 생각은 1나도 없지만 그냥 순수하게 궁금한 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어 (칭찬)

 


 

그리고 가장 놀랐던 사실.

천사님이 커플 앱을 하고 싶다고 하셨다는 것....

 

아니 만난 지가 1년이 넘었는데 이제야 천사님의 진심을 알아버리다. 이런 못된 오너...

 

커플 어플을 좋아하지 않는다기보다는... 그냥 천사님을 배려한 거였거든요. 제가 지인짜 예전에 갠봇을 뛰었을 때, 이런 커플 어플이 정말 하기 싫었던 기억이 있어서 (ㅋㅋ) 그래서.... 큰 이유는 아니에요.

 

이게 매일 써야하다보니까 저같은 경우는... 굉장히 피곤했거든요. 그때 당시에 썸원을 썼던 기억. 질문들이 드림 커플을 위한 게 아니라 실제 연인들...에 포커싱이 되어 있어서, 캐입을 한 상태로 답변하기가 굉장히 난감했던 경우가 많았어요. 

 

이활은 아무래도.... 설정 자체가 많이 공개된 캐도 아니고, 인간이 아니기도 해서 커플 앱을 하면 천사님의 피로도가 굉장히 클 것 같다는 저의 개인적인.. ㅠㅠㅋㅋ ㅠㅠㅠㅠㅠ 생각으로 인해 하지 않겠다고 강력하게 말을 했었거든요. 

 

 

옵챗도 하고, 역극도 하고, 어플도 하면... 힘드시지 않으려나!?!? 하는 걱정이 있긴 하지만요....

 

 

 

결론은.. 네.... 활 씨와 커플 어플을 하기로 했답니다!

 

썸원은 개인적으로 불호라서 목록에 넣지도 않았고, 괜찮다고 느꼈던 어플을 하나 추천해 드렸어요.

 

 

근데 우리 집 활 씨 진짜 짱 귀여웠던 점.

정말로 민망하다고 하셨어서 대화를 백업하진 않을 건데요..

 

저 몰래 이미 이것저것 어플을 알아보셨더라고요... 이럴수가 진짜 너무 귀엽잖아! 아니, 이 정도면 그냥 진작에 하자고 말해주시지!!!!!!!!! 이 바보!!!

하 ㅠㅠ 제가 하지 않겠다고 넘 단호하게 말하긴 했어요 ㅠ

 

왜냐하면 갠봇 구동이 봇주님께 숙제가 되지 않길 바랐던 마음이 컸거든요. 으하하;; (네. 제가 좀 숙제처럼 느꼈습니다, 과거에..)

 

 

뜬금 없는 말이지만... 요즘따라 처음에 썼던 모심글이 종종 생각나고 그렇더라고요. 인장도 공식 일러로 해달라고 말씀드렸고, 커플 어플은 할 생각이 없다고 명시(...)해뒀... 그... 예.

 

제가 잘못했습니다...... 

 

어쨌든 활 천사님이 제게 오시고 거의 갠커 만큼의 ㅋㅋㅋㅋ 퀄리티를 뽑아내주셨기 때문에, 애초에 싹다 조율 가능이긴 했습니다 ㅋ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 인장!?!? 내 그림으로 해도 돼!!! 커플 어플!?!?!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제가 추천까지 해드릴 수 있습니다!!(ㅋㅋ

 

 

아무튼... 재미삼아 시작한 빙고였지만, 이렇게 새로운 사실도 알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뿌듯하다!

 

 

 

+ 보너스

사랑해요 자간님. . .

 

 

 

'영원히 당신을 지킬 거예요 > Challeng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책 챌린지  (0) 2023.03.21
사랑하면 닮는다면서요?  (0) 2023.02.08
감정 일치 체크표  (0) 2023.02.08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