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WOO COFFEE

https://twitter.com/again_yuji/status/1598305924984500224?s=20&t=D8DsDUSq7eQHVmaVSduRDg

 

트위터에서 즐기는 유지방패

“일부러 서로 답변 안 보고 적었는데....둘이 답변 너무 비슷해서 깜짝 놀랐다. . !!!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다보니 생각하는 것도 비슷해지는 걸까ㅜㅜ... 흐으아 이것만 30분째 읽는 중...🥹🫶

twitter.com

 

오랜만에 천사님과 문답하기를 해보았어요!

 

가끔 해보면 정말 재미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 북마크 해뒀던 걸 발견하고 천사님과 해보자!! 해서 하게 된 건데.. 천사님 답변 받고 나서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

 

서로의 답변은 확인하지 않은 채 따로 작성해서 나중에 합친거란 말이죠!? 근데 둘 다 답변이 너무 비슷해서 ㅠㅠ 엄청 놀랐어….. 특히,

이 부분!!!!!!!!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생각하는 거 똑같음…

 

하,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거 너무 좋았어요…. 의도하신 건지 잘 모르겠지만…. 분명 이활이 듦주를 처음 만난 건 듦주가 7살때 천산에서 아닌가요?!

 

분명 처음 만난 건 언제, 어디서? 라는 질문에는 창문을 통해 처음 만났다고 말씀하셨으면서.. 첫인상 부분에는 아주 똑똑하고 귀엽고 작은 공주님<이라고 하신 게 …. 진짜 천산에서 만난 7살 짜리 아이를 지칭하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다 ㅠㅠㅠ……. 비밀 많은 내 보좌관님….

 

하 여기 부분도 맛도리여서 미치는 줄 알았음..

 

아뇨. 라는 말은 거짓말 같나요? < 여기에서 진짜 임종 직전까지 갔다.. # real

네 거짓말을 알아채고 있다는 건지 아니면 모르고 있다는 건지 두루뭉술하게 대답하고 넘기는 것 같아서 진짜.. 과오가…. 완전 이활 같다고 생각했음…. 제길…

 

이 부분도 너무 좋아…. 달리기가 더 빠르다고 해서 도망갈 수 없는 것도 아닌데, 그러니 제게서 도망치지 말아요. 라니…. 집착이활 너무 사랑해 . . . .. . . . 다하새요 그냥 집착 후회 다정 능글 다하란말잉야!!!!!!!!!!

 

그리고 저는 이 부분에서 마침내 사망했습니다..

. . . . . . . . . . . . . . . . . .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이거 읽고 제 324534657번째 삶이 마감됐습니다,

책임져 김이활. . . . . . . ..

 

하 ㅠㅠ 후회공 이활 너무 좋아요 너무 좋아!!!!!! 더 후회해줘 ㅠㅠㅠㅠㅠ 라고 생각했답니다…

 

뭔가 이제는 자기의 감정도 다 알아차린 것 같고… 사랑에 회피하지 않고 온전히 받아들인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나로 인해 많은 감정을 알아간다는 활 천사님의 말도 생각났고… 진짜 그냥 우리 활씨 꼭 안아주고 싶어..흐어어엉….

 

 

 

우리 보좌관님 말씀이 다 맞습니다요…………………..

'영원히 당신을 지킬 거예요 > Challenge' 카테고리의 다른 글

5X5 빙고  (0) 2023.04.24
산책 챌린지  (0) 2023.03.21
감정 일치 체크표  (0) 2023.02.08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