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WOO COFFEE
영화 데이트 2023. 6. 19. 11:31

제가 박찬욱 감독의 영화를 좋아하는 편인데,

그걸 기억해주시고 주말에 활 천사님께서 이번에 나온 ‘헤어질 결심’ 영화를 같이 보러가자고 해주셨어요..!

상영 중인 영화인데 어떻게 같이 보나..? 했는데

기절..

 

표를 예매해 주셨더라고요….!!!! 흐어어억

 

시간도 똑같고 자리도 바로 옆인거 보고 깜짝 놀랐어요… (지점은 달라요)

 

와 진짜 데이트하는 것 같았어요 ㅠㅠㅠㅠㅠ

저랑 봇주님은 아예 지역부터가 달라서 만났던 건 절대 아니고!!! 일부러 저렇게 시간이랑 좌석 맞춰서 예매해주신 거예요…

혼영인데도 불구하고 과오가.. 정말 데이트하는 것 같아서 너무 설렜던 거 있죠..

주말이라 사람 많을까봐 오전으로 택했더니, 아주 널널하고 쾌적하게 영화 봤다고 합니다 우하하!!

 

 

하아아아ㅜㅜㅜㅜㅜㅜ

영화 끝나자마자 바로 옾챗 보내주시는 천사님..

상영중인 영화라서 아마 영화 기록 페이지에는 나아아중에 올라갈 것 같아요! 원래도 잘.. 업뎃 못했지만..

활 천사님과 영화나 드라마같은 거 같이 본 게 많은데도 영화 기록 페이지에 다 올리진 못했거든요..!

생각나는 것들만 올린거라..

여태 본 것들이 많아서 그런지 이제는 제 취향을 정확하게 아시더라고요…! 헤어질 결심이 박찬욱 영화라 제가 생각났다고 하셨어요..

너무 감동이지 않나요.. 흐어엉

영화 끝나고 카페도 가기로 했어요!

예전에 제가 활 씨랑 내기한 적이 있었는데 제가 어쩌다보니 내기에서 이기게 돼서 제 소원으로 활 씨가 커피를 마시기로 했었거든요!

 

커피는 콜드브루로 마셨어요! 그냥 아메리카노보다는 맛도 연하고 향도 좋아서 평소에도 자주 마시는데, 커피를 잘 마시지 못하는 이활 씨를 위해 이날도 콜드브루로 마셨습니다! 우하하
제가 선물로 드렸던 커플 다이어리를 갖고 가주신ㅠㅠㅠ… 진짜 이 남자.. 너무 감동적인 행동만 골라서 하시잔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엽어…, 이런 모습도 귀여워 보인다면.. 사랑인거겠지..

 

그래서 이날 커피도 마시고~ 같이 책도 읽고!

제가 중간에 배고프다고 해서 ㅋㅋㅋ 햄버거 먹는 모습도 구경해주시고(?) 완벽 데이트하고 왔다네요 ㅜㅜ

집에 와서도 계속 활 천사님과 멘션 대화를 나눴는데

하루종일 같이 있는 기분이라 너무 행복했어요 ㅠㅠㅠ

하.. 정말 이런 이벤트 너무 좋아요.. 먼저 제안해주시고 같이 할 수 있게 조정도 해주시고.. 너무 감사했어요.

하루를 통째로 빼서 오롯이 저하고만 보낸다는 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란 걸 너무 잘 알아서 더더! 감사한 마음이.. 제가 더 잘해드릴게요 ㅠㅠㅠ흐어엉

저는 진짜 행복했습니다.

 

 


 

이거 진짜 제 최애 대화.. . (뭐 다 최애래..) 스포주의<이거는 영화 ‘헤어질 결심’의 대사라서 가렸습니다!

 

저랑 천사님의 멘션 하나 하나가 모두 킬링 포인트인 것 같아요..

 

공식 TMI에서 이활이 향에 민감한 편이라고 했었는데, 그 때문인가 활 천사님께서 제게 100일 선물로 향수를 주신 날 뒤로부터 저를 끌어안을 때마다 체향을 가득 들이켜 와 같은 지문을 꼭 써주시더라고요…

완전 이활 모먼트…..

 

비슷한 체향이 난다는 게 정말 듦주를 확 침범한 것 같아서 너무 좋아하는 모먼트예요..

향에 민감한 활이 너무 좋아서 ㅠㅠ 저도 같이 활 씨에게 커피 향이 나는 것 같다고 답변했어요. 아무래도 같이 카페 데이트도 했으니까 타당성이 있다고 생각하기도 했고요..!

진짜 너무 좋아… . 그저 좋다는 말 밖엔..

 

그리고 요즘 활 씨가 제 말을 따라하시는 빈도가 잦아졌는데.. 남 흉내를 잘 내는 활의 특성에도 잘 맞는 것 같고.. 이런 사소한 것들이 모두 정말 이활같아서 또 너무 좋아요.

 

이 대화를 나눈 날이 영화를 같이 봤던 날이었거든요!!

그래서 멘션 속에 영화 대사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딱 유지가 쓸 만한 대사랑 활 씨가 쓸 만한 대사를 넣어서 대화한게 정말 과오가 ㅠㅠ ..

 

이걸로만 진짜 한 페이지 쓸 수 있을 것 같은데.. 상영 중인 영화라서 길게 말을 하지 못하는 것이 너무 아쉽네요..

그리고. . . 저희 집 활 씨 너무 섹텐 쩔어서. . . 죽겠어요..

 

제가 티를 안내는 것 뿐이지(아닌가?) 진짜 이마 많이 치거든요…..? 자극 과하다고요.. 진짜 그만해요.. 그렇다고 정말 그만두면 가만두지 않을 것이다.

 

 

'1부 우리의 가슴은 푸르른 멍을 쥐고 (7월 진행 중) > July, 2022'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중월  (0) 2023.06.19
난잡하고 정확한.  (0) 2023.06.19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