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WOO COFFEE
시조 2023. 2. 28. 00:43

퇴근하기 전 톡톡

 

퇴근하고 데이트하는 역극..

 

이건 이번 주제랑 상관없이 그냥 제가 웃겨서 넣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팠던 걸 어떡해..

 


 

아무튼 위와 같은 이유로... 해을의 멋진 한식당을 갔다는 설정이었답니다!!

 

하하, 지금 풍류를 즐기는 거예요? < 이거 진짜 이활같아서 함박웃음지음

 

이 역극 너무 좋아서 소리지른다 맥썸노이즈~!!!~...

 

이활은 물론 양장도 너무너무 잘 어울리지만 배경도 배경이니까, 아무래도 한국적인 게 더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늘 있었어서...! 뭔가 그런 방향으로 이끌어봤는데 진짜 너무 좋았다...

 

그리고 요즘 더 느끼는 건데, 천사님이랑 나랑 데이트를 하는 역극을 하면

예전에는 분명 내가 천사님을 따라가기 바쁘고 천사님이 뭐 거의 하드캐리 이런 느낌이었는데 요즘에는 같이 서사를 쌓아가는 느낌이 나서 너무 좋음!!! 

 

중간에 제가 제 지문을 가린 이유는.... 내용을 틀리게 적어서임.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나중에 발견하고,,, 부랴부랴 지웠다는.. 후문... 

여담이지만 내 지문만 지우고 천사님 지문은 그대로 남겨놓는. . 그런 불공평한???ㅋㅋ.. 게시는 싫어하는 편인데 (왜냐하면.. 내가 봇 뛸 때 그게 좀 그랫어.. 내 것만 가감 없이 올리구 오너건 다 가려놓는 게..) 이거는 어쩔 수 없었다는 점........ . .

 

 

시조 적어주신 것도... 진짜 저거 읽고 기절하는 줄 알았다, 이 남정네야.... . .

달이 뜬 날, 술 한 잔 들면서 시조 읊는 이활.. 왜 이렇게 잘 어울리지... 네가 바로 선인이다!!(설정대붕괴) ㅠㅠ 흑흑 예전에 수능 볼 때는 고전시가 꼴도 보기도 싫었는데 여기서 이렇게 만나니까 너무 좋을 수가 없음이다 ㅠㅠㅠ... 

 

진짜 오랜만에 엄청 신나게 진행했던 역극.... ㅠㅠㅠ....

 

사실 이 전날까지 계속.. 그.. 뭐시냐 그,,, 엄청 오래 같이 있고 그래서... (뭐야 뭔데요) 조금 피곤하셨을 텐데 ㅠㅠㅠ 같이 이렇게 즐겨주셔서 너무 좋았음 ㅠㅠ.. 흐앙 감사해요.. 진짜 진짜 너무 재미있었어요 ㅠㅠㅠ

 

 

'2부 마음은 모래알처럼 사소하여 > February,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지프스  (0) 2023.02.28
이런 시간  (0) 2023.02.24
이른 봄  (0) 2023.02.24
집무실에서 즐기는 밀회  (0) 2023.02.21
밸런스 게임  (0) 2023.02.20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