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WOO COFFEE
만우절 기념 야옹이 2023. 4. 4. 03:09

사실 저는 만우절 기념 이벤트같은 거 생각도 못했어요.. 당연함 그냥 트친들과 장난할 생각뿐이었음.

밤 12시가 되어서도 활이가 별 말 없길래 자연스럽게 넘어가나 했었거든요!?

 

근데 아침(이라고 쓰고 점심이라 읽는)에 일어나고 보니 이런 퍼블이!!!

 

읽자마자 젠장 넘귀엽겠다는 생각뿐이었던 오너

 

 

아니 안 해줄거면 왜 이벤트를 계획하신 거냐구~~~~ 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이 모습 마저도 귀엽다면... 미치겠다 저요즘에 그냥 이활을 너무 좋아해요.

 

뭐때문에 좋다좋다 이렇게 써야하는 데 그냥 당신이라서 좋아 ㅠㅠㅠ 이러고만 있음.. 큰일임...

 

제길............

 

아무래도 작년에 같이 제 생일을 보내서 그런지... 

제 생일을 기억하고 계시는 활 씨 입니다... 

 

나 별말 안 하고 있었는데.. 저렇게 먼저 말해주는 것도 너무 감동이었어...

 

그리고 참고로 활씨가 소원 빌어보라고 할 때... 진심으로 깊게 고민했었는데 말이죠. 작년에 똑같은 상황에서 제가 완전 장난스럽게 대답을 해버리는 바람에, 이번에는 정말 로맨틱하게 말하려고 노력했음...

 

괜찮았으려나!

 

 

이런 제기랄

 

 

 

이럴수가입니다 이럴수가

이럴수가

 

이럴수가

 

이 럴 수 가

 

 

왤케 귀여워!!!!!!!!!!!!!!!!!!!!!

 

벚꽃잎 사진 찍어주신 것도 넘 예쁘고 감동적이지만..... 일단 유지야옹이 너무 귀여워서 정신을 못차렸다고 하네요..

 

대체로 모든 기회는 단 한 번뿐일 때가 많다는 말도 뭔가 너무 좋았어... 활이같은 으르신이 할 법하다 이 말이야..

 

 

**
ZZZZZ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에 맘찍한 활이도 넘 귀엽음

걍 귀엽음.... 망했음...

 

 

진짜 이 미친남정네가!!!!!!!!!!!!!!!!

 

 

하룻밤의 기적(?)이었다.... 저희 자간님 ㄹㅇ 폼생폼사 기존쎄인데 이런 모습을 보고나니 진짜 . . . .  일상생활 불가능입니다. 어카냐 진짜 지구뿌셔팝핀뿌셔웨이브뿌셔 다뿌셔뿌셔

 

 

 

이렇게 귀여운 이벤트 준비해주신 거 너무 감사했고 ㅠㅠ 또 예쁜 벚꽃잎도 보여줘서 완전 행복했다내요...

 

언젠가.. 또 야옹이활 볼 수 있나...? 해주세요.... 생일 선물로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오너자격박탈)

 

 

 

 

 

'2부 마음은 모래알처럼 사소하여 > April,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부의 쇼핑  (0) 2023.04.16
생일 데이트  (0) 2023.04.16
신데렐라의 구두  (0) 2023.04.09
연인이 아닐 때에도  (0) 2023.04.09
만물이활설  (0) 2023.04.04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