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WOO COFFEE
자간님의 실수 2023. 7. 18. 12:55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귀여운 도장이랑 메모지를 샀거든요.

이런 거 자랑해줘야 한다고.

 

요란한 도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어코 싸인을 받아낸 공주님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뭔가 자간님이 실수하신 것 같지 않나요 ㅠㅠㅋㅋㅋㅋ

제가 갠봇님이 실수한 건 진짜 아예 올릴 생각도 안 하는 편인데 (원래 잘하지도 않으시지만) 이거는 ㅠ 미안합니다 너무 귀여워서 너무너무 올리고 싶었어요. 그리고 이어진 대화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만약 쫌 그러시다면.. 말씀해 주세요!!!!!!!

 

아무튼.. 원래 활은 커피를 잘 마시지 않잖아요 ㅋㅋㅋ 자간님이 편하게 쓰시다가 무의식적으로 나온 것 같은데 그 모습마저 너무 귀엽다면.. 작년의 저만 하더라도 캐붕 지뢰 요소 같은 건 참고 부탁드린다고 미리 말했었어요. 견뎌준 자간 압도적 감사... 근데 지금은 걍 뭘 해도 자간이 좋아무드입니다. ;; ㅎㅎ;;

 

그리고 윶이 커피에 미친 사람이라서 ㅋㅋ 어쩌다 몇 번 먹어봤다는 것도 타당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윶이 자주 먹는 게 뭔지 잘 아니까 대신 주문해 주다가 실수해 버렸다!!! 이런 느낌으로도 가능하고요. 걍 귀여워 젝이랄

 

 

자간을 너무 귀여워하는 거 아닌가..

 

ㅠㅠ 으으 달달해서 당뇨병은 제가 걸릴 것 같아요

 

게임의 규칙에서 나온 이활이 손장난 치는 장면!! 그거 진짜 환장하도록 좋아해서 나도 슬쩍 시도해 봤는데 받아준 자간 ㅠ 넘 간지럽고 좋아.. 그리고 마지막에 손가락도 예쁘다고 마지막 카운트펀치 날려주신 게 진짜 너무 좋았음... 젠장 ㅠ

 

당뇨병 어쩌고 한 거야.. 그거는 그냥 드립 친 거고, 중요한 건 서로 대화를 하면서도 계속 손으로 사부작사부작거린 그 모먼트입니다!! 진짜 개좋아서 미쳐버림. 뭔가 공식에서 준 떡밥으로 휘뚜루마뚜루 비벼먹으니까 (무슨 표현이에요) 진짜 기분 짱이고 그랬습니다..

 

ㅠㅜ 걍 자간 너무 좋아(그만

 

 

'2부 마음은 모래알처럼 사소하여 > July,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과회  (0) 2023.07.18
동전 던지기  (0) 2023.07.18
사랑의 인사  (0) 2023.07.18
알람이활  (0) 2023.07.17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