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WOO COFFEE
내 거라는 표식 2023. 4. 30. 02:10

 

아 이건 그냥 개인적으로 너무 ㅠㅠ 너무..! 귀여워서...! 저장하고 싶어서!

 

저는 사실 역극을 빡세게 진행하는 이야기들도 너무 좋아하지만... 이렇게 가볍게 대화하는 걸 너무너무 좋아해요 ㅠㅠ 뭔가 이렇게 라이트하게 대화하는 게 캐입이 한눈에 더 잘 보이는 경우도 있고 (긴 호흡의 역극은 아무래도 직접 신경 써서 읽어야 하는 부분 때문에) 부담도 적으니까 저도 되게 오너 개입이 많은 대화를 나누기도 하고.... 암튼 진짜 재미있거든요.

 

자간님 말 진짜 너무 좋아... ㅠㅠ

 

재미있어 하는 게 아니라 좋아하고 있는 거라고... 당신에게 내 거라는 표식을 남긴 게 좋다고 말하는 게 진짜 너무 좋아버렸다면 어쩔 셈이지!!!

 

크아아악

 

마지막 지문의 말문이 턱 막혔다는 부분은 리터럴리 막혔기 때문입니다.

저 답텀 굉장히 빠른 편인데.... 이때 조금 느려졌다고 하네요.

 


 

 

+ 잡담

아, 담텀 하니까 생각난 건데... 자간님 담텀 진짜 이건.. 이건 자신할 수 있다!!! 답텀 진짜 굉장히 빠르신 편입니다. 뭐 하루종일 대화를 한다! 이거는 절대 아니고요.... 할 일 하면서 역극을 진행하다 보면 이틀 사흘 이렇게 넘어갈 때도 많은데, 보통 오후 11시에서 새벽 2시까지는 서로 좀 집중해서 보는 시간대거든요. (이제 서로 여유 있는 시간을 너무 잘 아는...)

 

이 시간대에는 진짜 자간님 답장 시간.. 진짜 비교불가로 빨라요. 140자 기준 거의 .... 5분? 5분도 안 걸리는 순간도 되게 많은데... 사실 저는 신기하단 말이죠.... 저는 가끔 잘 안 써지는 날에는 20분까지도 걸려요. 사실 20분도 되게 빠르다고 생각하는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편인데요.

 

사실 자간님이 탈인간인겁니다ㅡㅡ 아니 인간이 아닌 건 맞는데 ㅋㅋ ㅋ ㅋㅋ ㅋ ㅋ 암튼..

 

뭐 수위 역극을 하거나, 아님 좀 딥한 역극을 하면 아무래도 300자 이상으로 넘어가는 경우도 많아서.. 그럴 땐... 10분? 진짜 이 인간 뭐임..?

이게 어케 되죠? 인간 아닌 듯... ai 이신 듯....

 

아니 그런 답텀인데 맞춤법 다 맞는 것도 진짜 너무 신기하단 말이죠.

심지어 띄쓰가 다 원칙임. 이게 가능함? 갠봇도?

 

제가 이분한테 맞춤법을 ㅋㅋㅋㅋ 진짜 많이 배웠습니다. 사실 제가 작문 능력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라서 애초에 갠봇 모심글 올렸을 때, 걍 기본적인 것만 지켜주세요~ 저도 잘 모릅니다요ㅎㅎ;; 이런 느낌이었는데....

 

하 그냥 열받아요ㅠ 짜증나요ㅠ(좋다는 뜻) 진짜 이활 같아서 열받아요!!!!!!!!

 

그러다 보니 저도 같이 문체도 정갈하게 정리해서 쓰려고 하고, 맞춤법 검사기도 종종 돌리는데... 사실 그래서 느려지는 겁니다. 제가 진자 평소 트윗을 의식의 흐름대로 쓰는 편이라 같은 단어나, 특히 미사여구를 반복해서 쓰는 경우가 잦거든요..... 

 

아니, 진짜, 완전 뭐 이런 표현 되게 반복해서 쓰고요.. 자타 자주 읽으셨던 분은 아실 듯.

뭐뭐 인 것 같다<는 표현도 진짜 많이 쓰고... 걍 작문 능력 망함.

 

근데 천사님이랑 대화할 때는 신경 써서 적다 보니까.... 엄청 느려져요.......... 문장 다듬고... 겹치는 단어 바꿔주고... 맞춤법 검사기 돌리고.... 물론 이렇게 검수해도 다 못 지키는 경우 많은데요.. 아무튼.

 

그래서 5분~20분 텀이 빠르다고 하는 것입니다. 

이거 아무나 못해요....

 

 

제가 천사님 문장력이 진짜 대단하다고 말하는 게 괜히 그러는 게 아님.

 

(서로 집중해서 이야기한다는 전제 하에) 담텀 5분 안팎으로 써서 주시는데, 되게 잘 읽혀요. 사실 한 문장에 단어 한두 개만 반복되어도 글을 읽는 게 굉장히 피로해지거든요.

 

근데 천사님의 멘션은 그런 게 없어요. 그게 너무 좋아요....

쉽게 읽힌다고 해서 그 글이 절대 쉽게 쓰인 글이 아닐 텐데... 에휴 암튼.

 

걍 인간 아닌 것 같음

 

질투 나요 (농담)

 

사실 제 문장이 많이 는 것도 다 자간님 덕인 것 같구.. 네 그렇습니다.

흑흑 그런 부분이 너무 감사한 것 같아요.....

 

 

'2부 마음은 모래알처럼 사소하여 > April,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조의 호수  (0) 2023.04.30
쿠앤크  (0) 2023.04.30
포장마차 데이트  (0) 2023.04.30
연인의 조건  (0) 2023.04.27
선택지  (0) 2023.04.23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