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WOO COFFEE
쿠앤크 2023. 4. 30. 03:35

 

 

걍 밤에 소리지는 사람 됨.... ㅠㅠ

 

이날 뭔가 되게 무거운... 대화를 했었는데, 특히 좋았던 부분을 가져왔어요.

다른 부분은 뭔가 좀 저만 보고 싶어서!!!!

 

이활이 이렇게 말하면 활 오시인 저는 심장이 북북박박 찢어져요 ㅠㅠ... 

 

근데 비밀스1만 봐도 당신 아래에 내가 있다는 식으로 말하기도 해서 더 이런 분위기가 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매우 극호! 좋아합니다, 이런 대화 ㅠㅠ..

 

당신이 나의 하늘이고 내가 당신의 땅이면

우리는 둘이서 하나의 세상이 될 거예요.

 

이 말 되게 좋았어요... 제가 몇 주전에 썼던 활유지AU 드림글에서도... 약간 듦주의 세상<이라는 키워드로 썼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제 글을 읽어주셨다는 게 되게 감동스럽기도 하고 기억해주신 것도 감사하고... 그렇습니다.

 

 

비가 내렸으면 좋겠다는 소원은... 제가 자간님이랑 만우절날 데이트를 할 때 했던 말인데, 되게 자주 쓰는 것 같아요. 이렇게 자주 써먹으려고 말한 건 아니었지만 운이 좋게 써먹을 일이 많더라고요.

뭔가 이것도 자간님이 유도해주신 건가!?! 젠장... 만약 그렇다고 하면 저 진짜 과오와서 죽을지도 몰라요.

 

 

이활 화법이 진짜로 비유같은 걸 자주 섞어 쓰기도 하고, 인용도 되게 많이 하는 화법이라서 이 대화가 특히 더 이활같았어요. 그래서 너무 좋았던 ㅠㅠㅠ

 

사실 이활 화법을 개인적으로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저는 걍 직설적으로 솔직하게 말해주는 것을 더 선호하는 엔팁여성입니다.(ㅋㅋ

 

근데 투디한정으로는 너무 좋아.. 저는 프로 과몰입러이기 때문이죠.

 

천사님도 이런 활 화법을 연구하셨는지,

종종 이렇게 비유법을 써서 말씀해 주시는데 이게 너무 좋습니다ㅠㅠ

 

흑흑.. 이런 캐입 디테일 붐업 ㅠㅠ

 

그래서 저도 저 나름 비유법을 사용해 봤는데요,

 

진ㅉㅏ 다시 봐도 어처구니 없는 비유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죄송합니다...

장난 좀 치고 싶었어요....

 

이 캡쳐는 올릴까 말까 굉장히 고민했는데요....

 

모르겠다 그냥 올렸어요 ^-^

 

 

미치겠네...............

 

 

바다에 물방울 하나를 더한다고 흠이 되지는 않을 거예요.

 

그냥 이활이세요....;;

 

하 ㅠㅠ 진짜 이날 새벽에 너무 과오도 오고 행복도 해서 잠 다 잤었다고 합니다...

 

 

'2부 마음은 모래알처럼 사소하여 > April,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조의 호수  (0) 2023.04.30
내 거라는 표식  (0) 2023.04.30
포장마차 데이트  (0) 2023.04.30
연인의 조건  (0) 2023.04.27
선택지  (0) 2023.04.23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