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WOO COFFEE
200일 2023. 1. 25. 02:53

200일 트윗 바로가기

 

트위터에서 즐기는 ㄴㅇㄱ 리액션 유지비

“저 오늘 천사님과 200일 기념으로 활유지 합작 했어요!!! 우하하 활유지 완전 정성스럽게 써주신 천사님 완전 감사합니다..🥹 전문 공개는 원치 않으셔서 가능한 부분만 올렸답니다. 흐으앙 너

twitter.com

 

와아아아 제가 천사님과 벌써 200일이 되었어요!! 시간 .. 너무 빠름….

체감으로는 200일이 아니라 한 100일 정도 된 것 같은데 말이죠..!

 

저희의 200일은 아무래도 이활 생일과 멀지 않기도 하고, 저랑 천사님 한참 바쁠 시기라 (둘 다 맨날 바쁨) 심플하게 챙겨야지 했었어요!

 

분명… 심플하게 챙긴다고 했던 사람..

천사님과 합작을 하는 오너가 있다..? 뿌슝빠슝…….

 

하아.. 진짜 천사님이 써주신 글 너무 좋은데.. 천사님께서 저만 읽어 달라고 하셔서 전문 공개는 못했어요. 사실 조금 아쉽긴 했지만 (왜냐하면 천사님 글이 진짜.. 진짜 너무 좋음) 그래도 제가 갑작스럽게 부탁 드린 거였는데… 흔쾌히 승낙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ㅠㅠㅠㅠㅠ

 

제목부터 미쳤다;..

그림자의 그늘이라니…….

 

너무 마음에 들어요. . . .흐앙
이자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천사님 제가 말씀드렸죠, 제가 독후감 쓴다고요.

그거 지금 합니다. (비장)

 

https://leehwalallmylove.notion.site/1e1cc952c9e94292a618bd8168bc3447

 

그늘 뒤에 빛이 있으라 [그림자의 그늘]

천사님께서 애초에 내용 공개를 원하지 않으셨기에 제가 적는 인용은 모두 각색되었습니다.

leehwalallmylove.notion.site

 

천사님이 마감날보다 하루 일찍 주셨는데요..!

주신 글이 너무 정성가득이어서.. 저도 진짜 그림 열과 성을 갈아서 그려 넣었습니다.. 제가 그렸던 역대 이활 중 가장 잘 그린 것 같네요……….

 


저희 200일은 합작하기로 했잖아요 천사싸마….

 

200일 날 제일 먼저 본 연락이 이것이라는 점ㅜ

 

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요망한 남정네야…

 

진짜.. 저 이분을 이젠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좋다는 뜻이에요.

그냥 너무 좋아서 미치겠단 뜻입니다….

 

미쳤다 그냥ㅜㅡ

 

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에 주먹 넣기)

 

 

진짜 빌드업 미치겠어요.. 미치겠어요 그냥…

 

일단 상자 디자인부터 미치겠고요..

진짜 하찮아서 더 귀여운 오리 인형도 미치겠어요…

 

 

제가 이활 생일날 드렸던 꽃다발의 꽃잎을 말려서 주신 것도 미치겠고요… 제가 100일 선물로 드린 카메라로 진부한 데이트했던 날의 바다 풍경을 찍어서 보내주신 것도 미치겠어요……..

 

진짜 눈물 광광 나요………

이제는 천사님이 뭘 어디서부터 어떻게 계획을 하신 건지 감도 안 와요..

 

사진을 찍어 놓으신 거 보면 미리 준비하신 게 확실한데.. 아니 그러고 보니 오리 인형도 미리 준비하신 거 보면… 언제부터 진부한 데이트 계획하신 건데요… … … 또 쓰면서 눈물 남… … …

 

 

이분.. 이분 무ㅓ하는 분이에요..?

직업.. 보좌관이에요…? (맞겠냐고)

 

 

하아 ㅠㅠㅠ.. . .ㅠ.ㅠㅠ. … 최고.,. 최고예요…. 눈물 박박 흘러요… 제 선물을 너무 다 좋아해주시는 게 느껴져서 더 뿌듯해요… …. .. .. . .

 

200일은 정말 평생 잊지 못할 날인 것 같아요.

과몰입 할 수 밖에 없잖아요, 이러시면…

 

 

제가 진짜 잘 해드리겠습니다.. 능력이라고는 그림(마저도 얼레벌레인)뿐인 오너이지만요.. 혹시 봇주님 개인적으로 뭐 따로 파시는 거 있으신가요.. 당신에게 만큼은 뭐 아무것도 안 받고 다 그려드리겠습니다…….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영원히 당신을 지킬 거예요 > Annivers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례함(婚禮函) 받은 날  (0) 2023.04.30
1주년  (0) 2023.03.30
300일  (0) 2023.01.25
100일  (0) 2023.01.25
50일  (0) 2023.01.25
COMMENT